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기념 행사
“종합식품기업 도약 위한 핵심 제품으로 급부상”
   
▲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오는 12월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벌인다./사진=일동후디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일동후디스는 성인용 분유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월 나온 하이뮨은 TV홈쇼핑과 온라인 마켓에서만 판매했다. 그럼에도 짧은 기간 동안 100만개니 팔려나간 것은 주목할 만한 하다. 1분에 2.5개 꼴로 팔린 셈이다.

하이뮨은 출시 후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NS, GS 및 CJ까지 국내 4대 TV홈쇼핑에서 총 73회 방송을 했다. 90% 이상 매진 기록을 달리며 월 평균 30% 이상 매출 성장세를 이어왔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족이 늘면서 지난 8월에는 매출이 전월 대비 40% 이상 성장했다. 지난 9월에도 추석선물로 건강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져 높은 매출 성장을 보였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하이뮨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기념으로 오는 12월6일까지 SNS 이벤트를 벌인다.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의 해당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하이뮨을 증정한다. 

하이뮨은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양유 카테고리 1위인 일동후디스가 오랜 산양유 연구와 50여 년의 유아식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산양유 단백질에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을 맞췄다. 체내에서 만들어 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아연과 칼슘, 마그네슘,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등 8대 기능성 영양소를 배합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우수한 영양성분과 소화흡수력을 자랑해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는 물론,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성인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분말 형태에 이어 분말 스틱, 액상 파우치 타입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동후디스가 최근 종합식품기업으로 영역을 넓히는 과정에서 하이뮨은 단백질보충제 시장의 매출 비중 확대에 핵심 역량 제품이 돼 주고 있다”며 “하이뮨 성공 노하우를 반영해 앞으로도 국민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영양 설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