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양양·부산 등 인기 입장권 최대 50%↓
   
▲ 티웨이항공이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KKday와 취항지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티웨이항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티웨이항공이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KKday와 손잡고 취항지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t’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t’나는 할인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티웨이항공의 국내 취항지인 제주, 양양, 부산 지역 인기 관광지 입장권의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제주도 신화월드와 카멜리아힐 입장권의 50%, 양양 쏠비치 숙박 이용권의 25%, 부산 뮤지엄 다: 입장권의 2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또 KKday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주, 양양, 부산 지역의 모든 상품에 대한 5% 할인 쿠폰 코드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복사한 뒤 KKday 사이트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할 때 쿠폰 코드를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부산-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내륙 노선까지 현재 총 13개의 국내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통해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돕고 있다. 항공권 예약 고객 대상으로 숙박 앱(App) 여기어때 예약 시 모든 숙소에 대한 12% 할인을 제공한다.

왓챠 10일 무료 이용권도 매월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해 탑승 전 미리 보고 싶은 영화·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항공편 이용 시 기내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내 취항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색다른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