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올겨울 가장 설레는 일주일을 그린 '새해전야'가 부드러운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유연석과 청순 매력의 아이콘 이연희의 가슴 뛰는 청춘 케미를 예고했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

쉴 새 없이 달린 직장생활 끝 번아웃돼 도망치듯 떠난 아르헨티나에 정착한 재헌과 불안한 미래와 남자친구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무작정 아르헨티나로 혼행을 떠난 진아를 유연석, 이연희가 맡아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미래에 대한 고민과 성장통을 겪는 청춘을 연기한다.


   
▲ 사진=영화 '새해전야' 스틸컷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미스터 션샤인',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까지 부드러운 매력과 카리스마를 넘나든 유연석이 타인에게 무심한 듯 배려심 깊은 아르헨티나 와인 배달원 재헌으로 분했다. 겉은 까칠하지만 속으론 누구보다 진아를 응원하는 츤데레 매력을 선보이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자유로운 매력을 방출한다.

대책 없이 아르헨티나로 여행 온 진아 역은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이연희가 맡아 연애도, 일도 마음처럼 되지 않는 현실에서 벗어나 인생의 전환점을 찾고 싶은 청춘의 모습을 대변한다.

특히 아름다운 아르헨티나의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사람의 탱고 장면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함께 호흡을 맞춘 서로에게 유연석과 이연희는 "연기할 때도 마치 탱고처럼 밀고 당기는 느낌을 받았다", "의지할 수도 있었고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귀띔했다.

'새해전야'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