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늘의 아고라 hot'

미디어펜이 선정한 8일자 '오늘의 아고라 hot'은 haeorm님의 “신정환, 돌아오면 이번엔 연예계서 ‘퇴출’ 각오해야...”가 차지했다.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359769)

연예인들의 잇따른 사회적 물의에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연예게로 복귀를 하게 되면서 개과천선의 기미가 보이지 않자 본보기로 ‘퇴출’까지도 실행해야 할 것 같다는 시청자들의 의견들이 빗발치고 있다.

이미 2번이나 도박으로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 신정환이 이번에는 멀리 필리핀까지 건너 가 도박을 하고 빚을 져 돌아오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논란이다.


8일 '오늘의 아고라 hot'
▲ 8일 '오늘의 아고라 hot'


연초록이님은 “두번까지는 용서해 줘도 세번은 상습적이다. 연예인으로서의 활동은 이젠 종지부를 찍어야 할 것이다. 신정환을 미워하지는 않지만, 그의 상습적인 도박중독을 그냥 간과해서는 안된다”라며 퇴출할 것을 강력히 주장했다.

스트라이크님은 “요즘 예능PD는 도덕적으로 문제가 많은가봐! 1박2일부터 시작해서 문제아들을 그대로 TV에 내보내는거 보믄 수구꼴통색퀴들 까스통이 아니라 LPG충전소 폭사시키겠어~! 요즘 수구꼴통애들 왜 조용하지 군면제나 도박 꼴통놈들 데려다가 까스통으로 머리를 날려버리지”라며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을 다시 방송에 출연시키는 PD들의 문제점을 꼬집었다.

반면 a tear_e님은 “그래도 신정환씨를 기다리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되요. 물론 도박을 하고 방송을 펑크 낸 것이라면 그것에 대한 벌도 필요하고 도박의문제가 계속된다면 그것에 대한 제제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다시 시간이 가면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서서히 잊혀져갈 문제이기도 하고 방송을 생각했을 때 신정환씨를 좋아하고 기다리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라며 신정환의 복귀를 희망했다.



'오늘의 아고라 hot' “신정환, 돌아오면 이번엔 연예계서 ‘퇴출’ 각오해야...”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대체로 신정환 방송 퇴출을 주장하는 의견이 많았으나, 이러한 연예인을 다시 복귀시키는 PD들의 문제점을 지적하기도 했고, 신정환을 다시금 받아들이고자 하는 의견들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