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는 충전식 선불카드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엔제리너스커피, 경품이벤트

엔제리너스커피 모바일 앱 가입 후 엔제리너스커피 카드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1+1쿠폰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충전식 선불카드 500만원권을, 2등(4명)은 프라다 사피아노 백을 받을 수 있다. 3등(5명)에게는 아이폰6 플러스를, 4등(100명)과 5등(10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충전식 선불카드 5만원권과 1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연락 및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기존 VIP고객 이벤트로 진행됐던 VIP 30회 종이 쿠폰을 사용하던 고객에게는 쿠폰 반납 후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에 5000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준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각종 혜택과 편의성을 높인 엔제리너스커피 충전식 선불카드와 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에는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