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구매 혜택 증정
   
▲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홍보 이미지/사진=넷마블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이다.

또 이달 10일에는 지난 10월 선보인지 하루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주먹밥쿵야 미니 키링도 재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넷마블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넷마블스토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이달 17일까지 세븐나이츠 전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4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넷마블스토어 전 회원에게 20% 쿠폰을 증정하고, 봉제인형 및 쿠션상품은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넷마블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넷마블 인기 IP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