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중심 경영·사회적 가치 창출·친환경 경영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높일 것
   
▲ SK매직 류권주 대표가 ‘대통령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로부터 산업정책연구원 조동성 이사장, SK매직 류권주 대표)

[미디어펜=오은진 기자]SK매직은 제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브랜드 경영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고 권위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로,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한 브랜드에 수여한다.

SK매직은 이번 시상에서 브랜드 경영 정책, 활동, 성과 등을 총체적으로 인정 받았다. 고객에게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의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기업 차원의 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 창출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친환경 사업모델 개발을 통한 그린 포트폴리오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총체적으로 인정 받은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