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페이퍼토이 제작 등 이벤트 실시
   
▲ 서머너즈 워 크리스마스 시네마틱 영상 캡쳐/사진=컴투스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컴투스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는 크리스마스 기념 시네마틱 영상을 1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3D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특히 영상 초반 크리스마스 병정 인형을 동경하는 '브라우니 요술사'의 등장과 함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해당 영상에서는 브라우니 요술사의 모습과 더불어 유니콘·웅무요사 등 크리스마스 배경에 맞게 형상변화한 몬스터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게임 내 여러 캐릭터들의 특징이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구현됐다.

한편 컴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를 뜻하는 소환사(Summoner)와 크리스마스(Christmas)를 합친 서머너마스(Summonermas)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이벤트의 경우 총 5가지 템플릿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메시지를 입력한 뒤 원하는 친구에게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카드 완성 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도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라우니 요술사·하그·펭귄 기사 등 게임에 등장하는 귀여운 몬스터의 페이퍼토이를 다운로드 및 출력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내 증강현실(AR) 필터 구현 및 인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