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사진과 포토북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와 사진 관련 리테일 상품 등 한국후지필름의 제품 체험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 한국후지필름 제공

먼저 한국후지필름은 올 한해 찍은 사진을 정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5 새해 맞이 포토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포토북 브랜드인 ‘이어앨범(Year Album)’과 해피(HAFi)북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후지필름 쇼핑몰 전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15년 후지필름 감성 캘린더’를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해피뉴! 이어앨범(HAPPY NEW YEAR ALBUM) 1+1 이벤트’는 이어앨범 구매한 고객에게 이어앨범 1권을 더 제작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 감성선물의 고유명사인 인스탁스로 연말연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탁스, 사랑을 SHARE하다’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브북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사진이나 함께 찍은 사진을 사연과 동시에 올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인스탁스 선물세트 2가지 버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스탁스 선물세트1’은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1대와 미니필름 20장, 포토팝업카드 3매가 담겨있으며 총 10명에게 증정된다.

당첨된 40명에게는 2015년 후지필름 인스탁스 캘린더와 포토팝업카드 3매가 담긴 ‘인스탁스 선물세트 2’가 선물로 전달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연말연시 사진은 많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온다. 이에 고객들이 후지필름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