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동반 손님께 프리미엄 펫 푸드 웰츠 트래블 키트 증정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에어부산이 오는 23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최근 3년간 반려동물 운송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반려동물 천만시대에 가족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데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하늘 위의 펫스토랑' 이라는 이름으로, 반려동물 사료 시장점유율 1위(2019 유로모니터 기준) 업체인 우리와 주식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펫 푸드 웰츠 트래블 키트를 반려동물 동반 손님께 증정한다.

프리미엄 펫 푸드 트래블 키트는 고품질의 반려동물 사료 샘플(웰츠 독 어덜트 2개, 웰츠 관절케어 2개, 웰츠 아이케어 2개)와 간식(웰츠 바삭 미니 랜덤 1개), 리플릿과 웰츠 할인 쿠폰으로 구성되었다.

23일부터 에어부산 국내선 카운터에서 수속 시 국내선 편도기준 반려동물 한 케이지 당 키트 한 개를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키트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철저하게 방역을 준수한 비행기로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수송함을 물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동반 손님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며, 에어부산이 반려동물 친화적인 항공사로 비춰지길 희망한다” 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