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까지 ‘2014년을 빛낸 U+스토어의 최고 인기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상품권 및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U+스토어에서 2014년 인기 게임을 다운로드 혹은 결제하면 된다. 다운로드 후 게임 내에서 결제까지 한 고객에게는 1등과 2등 경품 당첨의 기회가 제공돼 추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 LG유플러스 제공

2014년을 빛낸 U+스토어의 최고 인기게임에는 ‘미검온라인’, ‘삼국지 PK’, ‘타이니팜:시즌2’, ‘월드오브다크니스’, ‘천상검:강호의역습’, ‘아우라레전드’, ‘불멸의전사’, ‘영웅서기온라인’ 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 8종이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2등 1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3등 10명에게는 영화상품권(1인 2매)을, 4등 83명에게는 커피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1등과 2등 추첨은 U+스토어게임 다운로드 및 결제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3등과 4등 추첨은 다운로드 혹은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유창봉 LG유플러스 컨텐츠사업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올해의 인기 게임을 U+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U+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고객들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