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서비스 기획 및 비즈니스 등 모든 직군, 오는 30일까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차세대 인터넷 트렌드를 이끌어갈 신입사원 OO명을 오는 30일까지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개발, 서비스 기획, 비즈니스 분야 등이며, 새롭게 도전하는 창의성과 열린 커뮤니케이션, 올바른 가치관, 전문성과 열정 등 다음의 핵심가치를 갖춘 창조적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다음 201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다음 201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직무능력테스트, 인적성 검사 및 1차 직무면접, 2차 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직무 능력테스트 및 인성면접을 통해 기획력과 창의력 등 지원 분야에 따른 핵심 역량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 1차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10월 초, 최종합격자는 12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 및 세부내용은 30일까지 인재채용 사이트(http://recruit.daum.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정보 뿐만 아니라 ▲인재상, ▲인사제도, ▲교육제도 등 다음의 인재육성 정책도 볼 수 있다. 카페, 블로그 등에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2010 신입공채’ 위젯 배포, 채용 공고 RSS 발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공채 정보를 제공한다.

다음 이혜정 경영지원본부장은 “다음은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도록 열린 채용을 지향하고 있다”며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다음과 함께 혁신과 꿈을 일구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이번 공개채용 외에도 서비스 기획, 개발, 비즈니스,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수시 채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