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11시 현재 댓글 2100여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13일 최다댓글뉴스는 뉴스엔의 "MC몽 첫 심경고백, 병역 비리 오명 반드시 벗을 것"이 차지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music/view.htmlcateid=1005&newsid=20100913074111560&p=newsen )


이 기사는 "MC몽이 병역비리의혹과 관련 자신의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MC몽은 13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에 "어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하겠습니까 진실이 무엇입니까"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며 "저는 군 면제를 받기위해서 보도에서 나온것처럼 생니를 뽑은 적은 단연코 없으며 없는 치아 모두 너무 아픈 그리고 정상치아라고는 도저히 볼 수 없는 것들이었습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13일 최다댓글뉴스인
▲13일 최다댓글뉴스인 뉴스엔의 "MC몽 첫 심경고백, 병역 비리 오명 반드시 벗을 것"


채료님은 "엠씨몽 이글 보고 있다면.. 이미 병역 비리 라고 뉴스에 보도되고 마녀사냥하는 여론몰이를 피하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유승준의 경우을 보면 모르나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임플란트 하고 다시 신체 검사 받고 해서 군대 가세요. 군대를 7년동안 미룬것에 대해서도 납득할수 있는 설명을 하고 군대가는것만이 살길인것 같습니다. 엠씨몽 팬도 안티도 아니지만, 안타까워서 글 남겼습니다. 군대 21개월 고생하면 될껄,, 그것 안해서..앞으로 연애인 활동 21년동안을 날리는 일은 없길..."이라며 자진납세해서 영광찾을 것을 조언했다.


지금부터시작님은 "엠씨몽 아마 임플란트는 못할겁니다.! 어금니 없이 잇몸으로 음식물 씹다보니까 약해져 있어서 임플란트하면 부작용있을 거예요... 전 1998년에 1급 판정받은건 무엇인지 해명하지 않고 저 글을쓴것이 좀 화가나네요.! 1998년 1급판정 받은건 뭔가요 그리고 정당한 사유로 군입대 연기를 해야지 웹디자인과 7급 공무원은 거짓말이잖아요.! 그랑프리 영화찍다간 이준기도 공무원준비라고 말하라고 가르쳐 주지 그랬어요.! 무조건 내티즌들이 당신을 비난하는것 처럼 몰지말아요.! 당신 가족 당신회사 당신 팬 당신 동료들에게 솔직해 지세요.!"라며 진실을 밝혀 줄 것을 요청했다.


스노우님은"엠씨 몽 힘내라!!!!! 조용하다 한번씩 터지는 연예인 병역비리. 뭔가 이상하다. 이상해. 여튼 엠씨몽 씨를 믿고 싶습니다. 문제가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누구 한명 콕 찝어서, 특히 연예인, 온갖 지탄 다 받게하면서 병역비리 뿌리뽑는 척 하지말고 제대로 수사해봐. 엄청난 고위인사들 자제와 스포츠선수들, 연예인들 다 나오지 않겠어 제대로 하면 말이야. 병역법을 좀 손질하던가. 아싸리 모병제로 가던가"라며연예인만을 지탄할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의 병역비리진상을 밝혀 뿌리 뽑아줄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