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S 라이브커머스 특별판매전 동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판로 지원
티비온·가치삽시다 외에 유튜브·아프리카TV서도 만나볼 수 있어
   
▲ 티몬은 12월 22~23일 양일 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손잡고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생방송 판매를 한다./사진=티몬 제공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티몬은 22~23일 양일 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커머스 판매 방송(이하 라방)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판로 지원을 위해 기획된 비대면·온라인 중심 특별판매전의 일환이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과 중기부 ‘가치삽시다’ 플랫폼은 물론 유튜브, 아프리카TV로도 송출한다.

22일 20시에는 아프리카TV BJ 염보성과 정윤종이 임하나 쇼호스트의 중재로 요섹남 대결 판매 방송을 한다. 판매 상품은 ▲아내의 쉐프 불고기 크림 파스타▲아리울떡공방 쑥앙금절편 ▲전북 고창 세척 고구마▲해누리 전통맛김부각 등이다.

23일에는 114만명 구독자를 가진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핫도그TV’로도 동시 송출한다. 라이브 판매는 20시부터 2시간 동안이다. 방송에서는 ▲집에서 먹자 소곱창과 ▲창원아재들 홍가리비▲호룽이 누룽지 국물떡볶이 2팩▲동경수선 밀크티 3종 세트를 온라인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떠들썩한 연말 분위기 없이 집콕 생활을 이어가는 소비자를 위해 라이브 방송의 재미와 특가 쇼핑이 결합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라방의 재미를 즐기는 동시에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기회가 될 이번 판매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