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해당 서비스는 매장 관리를 위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시 PC로만 가능하던 기존의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주요기능은 △가맹점 정보의 조회와 변경 △실시간 매출 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으로의 매출 취소(상계·통장회입) 신청 △잠금 번호 로그인 등의 기능이 있다. 

특히 픽파트너스 프로그램 기능도 제공된다. 홍보하고 싶은 대상의 조건과 고객에게 제공 하고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의 대고객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 할 수 있게 된다.    

한편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비스에 신규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가 대상이 되며, 응모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 건강 박스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동네 추천 가게 이름을 댓글로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공식 페이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