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본사로부터 ‘실버 버튼’ 수령해 인기 채널 공식 인증…차별화된 형식, 다양한 콘텐츠 제공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대우건설은 건설업계 최초 정기발행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가 ‘실버 버튼’을 수령했다고 28일 밝혔다. 

   
▲ ‘푸르지오 라이프’ 영상 콘텐츠에 출연했던 유명 셀럽들의 축하 메시지 영상/사진=대우건설 제공

실버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기념 증서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지난 11월 26일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해 현재 10만7000여명을 기록 중이다. 실버 버튼 직접 수령은 업계 두 번째로, 구독자수가 10만명을 넘어도 구글 미국 본사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기까지 다소 절차와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대우건설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딩 채널로서, 건설·부동산 관련 소식뿐 아니라 요리, 인테리어, 문화, 세무, 법률 등 일반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정보들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실버 버튼 수령 고객감사 이벤트를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를 영상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실버버튼을 받은 만큼 향후 더욱 알찬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