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성 2행시·간식 수령 등 런칭 이벤트 진행
   
▲ 차영진·션티(오른쪽) 강사/사진=디지털대성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능 수학 스타강사 차영진과 수능 영어 스타강사 션티를 신규 강사로 영입했다.

30일 대성마이맥에 따르면 서울대 출신의 멘사 회원인 차 강사는 수학 과목 교과서에 대한 깊은 이해와 개념 설명으로 수험생으로부터 큰 지지를 받고 있는 강사로, 2018년부터 타 인터넷 강의 업체에서 수학 영역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션티 강사도 우수한 콘텐츠로 올해 오르비 북스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는 등 수험생 커뮤니티에서 핫한 강사로, 올해 현강 수강생이 30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입증하기도 했다.

대성마이맥은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전 과목에 걸쳐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난 3월 한국갤럽조사연구소의 조사에서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 전 과목 패스' 1위를 차지했다. 

대성마이맥은 이번 영입으로 강사 라인업이 더욱 탄탄해질 것으로 보고 있으며, 신규 강사 런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차 강사의 이벤트로는 다음달 22일까지 관심 선생님 등록 후 기대평 남기면 간식을 받을 수 있고, 션티 강사의 이벤트로는 같은달 11일까지 션티 강사의 초성(ㅅ,ㅌ)으로 2행시를 작성하거나, 25일까지 수강후기를 남기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