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는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 서비스를 신규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 뉴발란스

또한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멤버십 포인트 적립,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해 뉴발란스의 멤버십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뉴발란스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소식 등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고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22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는 모든고객들에게 '앱 론칭 기념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내달 5일까지 10명 이상의 친구를 앱으로 초대에 성공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뉴발란스 쇼퍼백을,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에 성공한 상위 33명에게는 뉴발란스 다운자켓, 신발 등이 제공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는 환경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앱을 론칭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