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7일 '썰톡 형식으로 2021년 시무식 진행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경계현 삼성전기 사장이 "기술 리더십 강화와 제조 역량 혁신을 통한 근원적인 경쟁력 제고로 지속 성장이 가능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경 사장은 7일 열린 시무식에서  '2021년 한 해 멋진 여정을 시작해 봅시다'라는 제목의 신년 메세지를 통해 삼성전기의 경쟁력 확대를 당부했다.

   
▲ 경계현 삼성전기 사장 /사진=삼성전기 제공

이날 시무식은 수원, 세종, 부산 등 국내 3개 사업장을 화상으로 연결해 비대면 방식으로 생중계했고, 영상시청, 시상, 신년사 순으로 진행했다.

시무식에서 경 사장은 "작년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도전과 자신감, 불확실성에 대비한 철저한 준비를 통해 2021년은 '최고의 성장 기업'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해가 되자"고 말했다.

이어 경 사장은 "우리가 지속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위기가 닥쳐도 더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변화할 수 있다는 성장 마인드를 가지는 것"이라며 "앞으로 우리는 고객에게 행복을 주면 결국에는 큰 행복으로 우리에게 돌아온다는 신념을 갖고 일하자"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경 사장은 "누구나 함께 일하고 싶고, 모두가 행복한 회사가 되기 위한 삼성전기만의 고유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삼성전기 시무식은 경영진과 임직원과의 소통 프로그램인 '썰톡(Thursday Talk)' 형식으로 진행했다. '썰톡'은 매주 목요일 경 사장과 사업부장 등 경영진과 임직원들과 자유로운 분위기로로 소통하는 시간이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