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이 에픽하이(EPIK HIGH)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에 합류했다.

에픽하이는 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Epik High Is Here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2탄을 공개했다.

   
▲ 사진=아워즈 제공


공개된 이미지에는 에픽하이와 타이틀곡 ‘로사리오(ROSARIO)’ 피처링으로 참여한 씨엘(CL), 지코(ZICO)를 비롯해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새롭게 담겼다.

에픽하이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인 네 아티스트가 각각 어떤 수록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을지, 에픽하이와 함께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쏠린다. 또한, 이미지 속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피처링 아티스트들을 향한 궁금증 역시 증폭된다.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Part.1 ‘에픽하이 이즈 히어’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위브 던 썸씽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레슨 제로(LESSON ZERO)’, ‘로사리오’, ‘내 얘기 같아’, ‘수상 소감’, ‘레이카(LEICA)’, ‘정당방위(IN SELF-DEFENSE)’, ‘트루 크라임(TRUE CRIME)’, ‘소셜 디스턴스 16(SOCIAL DISTANCE 16)’, ‘엔드 오브 더 월드(END OF THE WORLD)’, ‘위시 유 워(WISH YOU WERE)' 등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에픽하이의 열 번째 정규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