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눈, 면역 위한 건강기능식품 출시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선보인 신제품 3종./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브링 퓨어웨이C 1000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 △브링 리버 허브씨슬 등이다. 

'브링 퓨어웨이C 1000'은 일일 섭취량의 10배에 달하는 비타민C와 아연 8.5mg이 함유된 2중의 기능성 조성을 통해 면역기능의 정상화와 세포분열을 도와주는 데일리 비타민C 제품이다. 식물성 정제 제조 특허 공법을 통해 부형ㅈ를 넣지 않고 체내 흡수력을 높였다.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는 안구 내 황반색소 밀도를 증가시키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복합추출물과 비타민 A, 비타민 E, 셀렌 등 세포 케어를 위한 3종의 기초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옥수수와 해조류를 사용한 특허받은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  

'브링 리버 허브씨슬'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 1일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시켜준다. 여기에 영양소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복합체, 그리고 신체의 활력을 위한 영양소 나이아신, 비오틴, 셀렌 3종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종 복합 기능성 성분이 함유됐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담당자는 "신제품 모두 100% 식물성으로 안전한 제품이며 패키지 또한 FSC 인증(국제 산림관리협의회에서 구축한 산림경영 인증시스템)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며 "앞으로도 생애주기별, 증상별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