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청하의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가 일부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케렌시아(Querencia)’ 첫 번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노블(Noble), 새비지(Savage), 언노운(Unknown), 플레저(Pleasures) 등 4가지 테마로 구성된 21개 곡이 담겼다. 이 중 대부분 트랙은 제목이 가려져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제목이 공개된 곡들은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X(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를 비롯해 지난해 발표했던 싱글 ‘솔직히 지친다’, 첫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로 공개했던 ‘스테이 투나잇(Stay Tonight)’, ‘플레이(PLAY)’,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 및 프로듀서 리햅(R3HAB)과 호흡을 맞췄던 컬래버 음원 ‘드림 오브 유(Dream of You)’다. 

지난 한 해 공개된 음원들이 높은 완성도를 증명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21개의 트랙으로 꽉 채운 ‘케렌시아(Querencia)’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청하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콘셉트에 도전하며 완성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청하는 2월 15일 첫 정규앨범 ‘케렌시아’ 발매에 앞서 오는 19일 선공개 싱글 ‘X(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를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