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퍼포먼스 퀸' 전지윤이 음악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감성을 저격했다.

포미닛 출신 가수 전지윤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달의 요정 세일러문' OST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지윤은 마치 90년대로 돌아간 듯 아기자기한 공간 속에서 향수를 자극하는 상큼한 음색을 뽐냈다.

특히 세일러문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싱크로율의 의상을 비롯해 가사와 잘 어울리는 소품 및 표정 연기, 그리고 풍부한 리액션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요정공주지유리' 자체 제작 콘텐츠는 전지윤이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커버 영상 콘텐츠로 이번 영상은 슬램덩크 OST '너와 함께라면', 카드캡터체리 OST 'Catch You Catch Me'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특별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작업물이다.


   
▲ 사진=전지윤 공식 유튜브 채널 'JENYER Official'


포미닛 활동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전지윤은 지난해 8월 'BAD'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했다. 최근 뷰티 예능 'HIP하게 FLEX 시즌2'에서 이연화, 해인과 함께 자신의 노하우를 여성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전지윤의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영상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 'JENYER Official'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