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G마켓 쇼핑대상!! 고객님, 택배 왔어요’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G마켓 쇼핑대상!! 고객님, 택배 왔어요’는 G마켓이 직접 ‘찾아가는 시상식’을 개최하며 고객들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 고객 감사 영상/G마켓 제공

지난 8월 공개 후 조회수 500만뷰 이상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택배 기사님, 택배왔어요’ 영상의 후속편이기도 하다.

택배 기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달했던 지난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한다.

G마켓은 올해 구매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상 부문을 나눠 수상자를 선정하고, 고객에게 트로피를 전달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영상을 통해 식품으로 장바구니를 가득 채운 고객에게 주어지는 ‘식탐상’, 많은 상품평을 남긴 ‘잔소리상’, 한정판 상품을 첫 번째로 구매한 ‘잔다르크상’, 육아용품을 많이 구입한 ‘나는 부모다상’ 등 분야별 다양하고 재미있는 수상자를 만날 수 있다.

영상에서는 택배기사의 초인종 소리와 함께 깜짝 방문으로 찾아가는 시상식이 진행된다. G마켓이 준비한 트로피를 받은 고객들이 포즈를 취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 말미에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내년에도 더 열심히 뛰는 G마켓이 되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 영상을 마련했다”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재미있고 유쾌한 영상으로, 내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G마켓의 포부가 담겼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