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축제 시크릿, 청순과 섹시 넘나드는 완벽 퍼포먼스 ‘눈길’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그룹 시크릿이 청순함과 섹시를 넘나드는 매력을 뽐냈다. 시크릿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KBS ‘2014 가요대축제’에서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시크릿 멤버들은 액자 프레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KBS ‘2014 가요대축제’ 방송 캡처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는 성숙한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레트로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속마음을 도발적이고 솔직하게 드러낸 노래다.

가요대축제 시크릿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요대축제 시크릿, 정말 섹시해” “가요대축제 시크릿, 퍼포먼스가 특이해” “가요대축제 시크릿, 눈을 사로잡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세종대왕상 폭파 협박, 군경 출동 소동…신고 당시 술을?

광화문광장 세종대왕상을 폭파하겠다는 협박전화에 군경이 출동해 수색을 벌였다. 27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35분께 중국동포 남모(35)씨가 경기도 화성에서 “오늘 오후 2시 30분 경복궁 앞 세종대왕상에 폭파사고가 날 것”이라는 내용으로 119에 전화를 걸어왔다.

경찰 번호를 추적한 결과 이전에도 허위 신고를 한 전력이 있는 남모 씨로, 신고 당시 술에 취해 있어 이번 신고 역시 허위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다.

1차 수색 결과 수상한 물체 등 이상징 후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만약을 대비해 세종대왕상 옆에 폴리스라인을 치고 인근 지하도를 통제한 가운데 수색을 진행하고 있다.

세종대왕상 폭파 협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종대왕상 폭파 협박, 허위 신고는 진짜 안돼” “세종대왕상 폭파 협박, 경찰들이 무슨 죄” “세종대왕상 폭파 협박, 그래도 혹시 모르니 수색해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 방송 캡처

정글의 법칙 이태임, 밀착 의상 입고 선상 요가 선보여

배우 이태임이 정글의 법칙에서 아찔한 몸매를 뽐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멤버들이 다마스 섬에서 본격 생존을 시작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태임은 수중에서 인어 못지않은 수준급 수영실력을 뽐냈다. 특히 섹시하게 요가 하는 모습도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상에서 요가 교실을 차린 이태임은 김병만과 류담에게 요가 동작을 전수하며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했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몸매 대박이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성격도 좋아보여”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정말 잘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남궁민 홍진영, 달달한 마카오 여행

가수 홍진영이 가상남편 남궁민을 위해 치파오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27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마카오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진영은 남궁민에게 “이따가 섹시해서 죽여버리겠다”고 말했다. 이에 남궁민은 “기대하겠다”며 설렌 마음으로 홍진영을 기다렸다.

이때 홍진영은 문 뒤로 각선미를 보이며 등장했다. 이어 부채로 얼굴을 가린 채 엄정화의 ‘초대’를 부르며 남궁민을 유혹했다. 이에 남궁민은 “정말 섹시하다”라며 홍진영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

남궁민 홍진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정말 만났으면” “남궁민 홍진영, 잘 어울려” “남궁민 홍진영, 너무 달달해” “남궁민 홍진영,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