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원어스가 '주간아이돌'에서 반박 불가 큰 웃음을 선사했다.

20일 오후 MBC M과 MBC Every1에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는 그룹 원어스가 출연했다.

이날 원어스는 데뷔 2년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타이틀곡 '반박 불가'로 모습을 드러냈다.

MC 은혁과 광희는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를 소개하려고 한다. 반박 불가할 수밖에 없는 성장형 라이징돌 원어스다"라고 원어스를 소개했다. 환호 속 등장한 원어스는 작은 소망을 이야기했다. 환웅은 "K팝 레전드인 슈퍼주니어 은혁과 'Black suit' 안무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은혁이 이에 응하면서 멋진 합동 무대가 만들어졌다.

원어스는 '반박 불가'에 대해서 "다양한 매력을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좀 맵게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호는 "이번 무대 의상이 파격적이다. 크롭으로 해서 몸이 보인다"고 덧붙였다. 멤버들 모두 "보여 줘"를 연발했고 서호는 숨겨둔 복근을 과감하게 공개했다. 은혁은 "이런 복근 모양은 처음이다"라며 감탄했다.


   
▲ 사진=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폭로전도 펼쳐졌다. 시온을 향해 멤버들은 "예민하다. 별명이 손예민이다"라며 "잔소리가 많다. 하지만 반박할 수 없는 잔소리를 하긴 한다"고 전했다. 서호에 대한 폭로전도 있었다. 멤버들은 "4차원이다. 닭가슴살에 아이스크림을 녹여먹는다. 이해할 수 없는 뇌구조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호의 솔직함 때문에 소속사 이사와 있었던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멤버들은 "데뷔곡을 직접 작사, 작곡을 한 이사님이 '텐션 좀 살려'라고 말했는데 '곡에 텐션이 없어서...'라고 대답해서 모두가 놀랐다"고 회상했다.

시온과 이도의 극과 극 애교도 볼 수 있었다. 악마로 변신한 이도는 터프한 애교로 시선을 강탈했고, 천사 복장을 한 시온은 사랑스러운 애교를 보여줬다. 이어 레이븐도 '오또케송'에 도전하며 MC들의 찬사를 받았다. 드라큘라 복장을 선택하며 4차원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준 서호도 '오또케송'으로 웃음을 줬다.

각종 게임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원어스는 "너무 즐거웠다. 팬들이 '주간아이돌'에 나오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안방 1열에서 즐겼으면 좋겠다. 항상 잘 챙겨주는 은혁, 광희 선배님께 감사하다"고 끝인사를 전했다.

'주간아이돌'은 복고풍 콘셉트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