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3월31일까지 '현명한 소비자의 참고서 구매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참고서 구매 금액에 따라 총 8종의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 인터파크도서 참고서이벤트

금액별로 보면 ▲8만원 이상 결제 시 ‘스위스밀리터리 키즈 침낭’, ‘대용량 핸드폰 보조배터리’ 중 택1  ▲5만원 이상 결제 시 고급 ‘유로파크 일러스트 텀블러’, ‘파버카스텔 12색 색연필’, ‘뽀송 극세사 방석’ 중 택1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트폰 니트 눈꽃장갑’, ‘수학융합 전문교구 폴리스틱 30pcs’, ‘파버카스텔 연필∙지우개 세트 2개’ 중 택1 할 수 있다.

사은품은 정가 구매 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은품 대신 할인 및 포인트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EBS 겨울방학생활 초등 2015 시리즈' 구매 시 무료배송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사은품 소개와 함께 초중고등학교의 개정된 교과서에 맞는 참고서도 추천하고 있다.

임세원 인터파크도서 학습외서팀 팀장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참고서도 구매하고, 시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고급침낭, 핸드폰 보조배터리 등 인터파크도서만이 제공 가능한 통큰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