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의 온라인 쇼핑몰 지엔코스타일은 ‘2014웹어워드코리아’에서 패션쇼핑몰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에서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PC·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부문을 심사해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지엔코스타일 웹어워드코리아 우수상 수상

Thursday Island 를 비롯해 T.I FOR MEN, ELOQ, LOUDMUT, PHENOM을 운영하고 있는 지엔코의 본사 직영 쇼핑몰 지엔코스타일은 지난 10월 PC웹과 모바일웹 쇼핑몰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반응형 웹 구현으로 기기 종류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것으로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어느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과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의 쇼핑몰 이용 편의에 초점을 두었다는 점이다.

또한 SNS를 연계하여 감각적인 컨텐츠와 지엔코 브랜드들의 Fashion, Culture, Life Style를 제공해 SNS와 BRAND몰을 결합한듯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쇼핑몰을 제시했다.

지엔코스타일 관계자는 "소비자가 최소, 최적의 동선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쇼핑몰을 구현했다"며 "리뉴얼 이후 방문자수가 급증해 매줄이 85% 이상 신장하는 등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