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소의 해, 롭스와 롯데제과 ‘말랑이’의 깜찍한 만남
3만5000원 이상 구매자 대상 말랑이 세안밴드 증정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오는 2월 4일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 캐릭터 ‘말랑이’ 협업 행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 롭스와 롯데제과가 협업한 말랑카우 말랑이 세안밴드/사진=롭스 제공


하얀 얼룩 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협업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지난해 11월28일부터 지난 27일까지 최근 두 달간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29일부터 7일간 롭스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lovelohbs)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내가그린말랑이’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lovelohbs)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롭스는 오는 29일부터 생활용품 할인 행사도 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바디럽 마약베개’를 46% 할인된 1만9900원에, ‘셀러버 트리플 블랙 퍼퓸샴푸’를 31% 할인된 8900원에, ‘쿤달 퓨어 바디로션’을 10%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롯데제과 말랑이와의 특별한 협업 행사를 준비했다”며, “귀엽고 실용성 있는 롭스 말랑이 세안밴드와 함께 소소한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롭스와 말랑이 협업 행사는 전국 롭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온 어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