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프 리프트'추가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유니클로가 와이어 없이 편안하면서도 리프트업 구조로 아름다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신상품 '쉐이프 리프트'를 추가해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전했다. 

   
▲ 유니클로의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혁신적인 3D 컵 테크놀로지로 모든 여성의 가슴에 꼭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너웨어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올해는 새롭게 출시하는 '쉐이프 리프트'를 비롯해 '3D 홀드(기존 뷰티라이트)', '릴랙스', '소프트', '액티브'까지 총 5가지 라인업으로 다양한 니즈와 상황에 맞춰 여성의 일상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서포트 한다.
 
신제품 '쉐이프 리프트'는 브라컵에 내장된 수지 소재의 구조가 가슴을 중심으로 모아주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도톰한 패드와 리프트업 구조가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받쳐주어 보정력을 지원한다. 
 
'3D홀드'는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기존의 '뷰티라이트'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명칭을 변경했다. 유니클로만의 입체적인 3D 브라컵이 가슴의 모양과 사이즈에 맞춰 자연스럽게 수축되어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와이어리스 브라는 호르몬이나 체중의 변화와 같은 여성의 섬세한 신체 변화와 움직임까지 고려해 연구를 거듭하는 제품"이라며 "모든 여성의 가슴에 알맞고 편안하게 밀착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의견도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한 단계 더 진화한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과 함께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