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지난해 소셜커머스 교육상품 최다판매 기록을 세우며 큰 인기를 끈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를 31일까지 온라인 단독 판매 한다고 5일 밝혔다.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는 지난해 1월 한달 간 판매수량 약 4400개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온라인 강의 상품이다.

   
▲ 위메프X시원스쿨/사진=위메프 제공

이번 시원스쿨 2015년 끝장 패키지는 2015년을 맞아 새로이 발탁된 시원스쿨의 광고모델 야구선수 류현진을 앞세워 대한민국 기초영어 분야 1위 수성을 목표로 위메프와 함께 기획한 기초영어 완벽 정복 캠페인의 일환이다.

또한 지난 패키지에서 지원되지 않았던 모바일/태블릿PC를 이용한 수강을 완벽 지원한다.

구성품은‘시원스쿨 전 강의 1년 무제한 수강권’과 리스닝, 스피킹 전문 프로그램인 ‘맥스 1년 수강권’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수강권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도서와 교재로는 소통 1~4권 세트/ 말문법 스타트/ 말문법 베이직/ 말문법 마스터/ 기초 말하기/ 실전 말하기 등 17종이 포함됐으며 정상가 126만원에서 74% 할인된 32만8000원에 판매한다.

송두연 위메프 도서교육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신년을 맞아,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 딜을 준비했다”며 “영어회화 정복을 결심하는 대한민국 모든 분들에게 반가운 신년선물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