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달의소녀 츄(김지우)가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츄 학폭 관련 글이 올라온 걸 봤다. 다들 주작이라고 하시는 걸 보고 용기 내서 저도 글 남긴다"는 글이 게재됐다.

자신이 츄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일단 저는 김지우네 집에 놀러 간 적도 있을 정도로 아주 친한 친구까지는 아니더라도 같이 어울리는 친구였다. 1학년 때 같은 반 친구 A가 있는데 이 친구가 반에서 실세 같은 느낌이었고, 김지우는 그 친구 옆에서 중간 이간질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A와 김지우는 돌아가면서 친구들을 왕따시키고 했는데 이유는 항상 그냥 본인 마음에 들지 않아서였다. 그러다 저랑 친한 친구 B가 왕따를 당하게 됐다"며 "저만 유일하게 B와 밥도 먹고 이야기도 했는데 김지우는 그게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제가 왕따 주동자인 것처럼 얘기했고, 그 뒤 정신 차리고 보니 왕따는 제가 되어있더라"라고 주장했다.


   
▲ 츄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사진=이달의소녀 공식 인스타그램


그는 "물론 김지우 말만 믿고 제 이야기는 들어보지도 않았던 B도 원망스럽지만 저는 중간에서 계속 이간질을 하며 마치 본인은 아무 잘못 없다는 듯이 말하던 김지우 모습이 잊혀지질 않는다"며 "나중에는 단톡방에 초대해서 저에게 욕을 하거나 협박을 했고, 교문에서 집에 가려는 제 앞을 막아서 단톡방을 나갔다는 이유로 욕을 한 적도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저는 잘못한 게 없다고 생각하는데 김지우는 계속 저에게 사과를 요구했고 단톡방에 초대하면 다시 나가고 초대하면 나가고를 반복하다가 집에 가는 제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며 왜 사과를 안 하냐고 따졌던 기억이 난다", "저에게 냄새가 난다며 구박을 엄청 했다. 머리 좀 감으라고. 전 그때 매일 머리를 감아도 사춘기라 금방 떡이 졌고 하도 욕을 먹어서 방학 때 하루에 세 번씩 머리를 감기도 했다" 등 학폭 피해 사례를 나열했다.

글쓴이는 "물론 다른 연예인들 학폭 논란처럼 수시로 때리거나 돈을 뜯거나 한 적은 없다. 하지만 이것도 명백한 학교폭력이다"라며 "저 말고도 기억하는 친구들이나 피해자들이 더 있을 테니 그 분들도 인증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