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에뜨와 중심으로 해외 유명 유모차와 카시트까지 선봬

아가방앤컴퍼니의 직영 프리미엄 편집유아매장 ‘넥스트맘’은 전라도 순천 조례동에 13호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넥스트맘 순천점’은 약 40평 규모로 유아복, 임부복, 유모차 등 출산·육아 및 유아와 관련된 모든 용품을 취급하는 원스톱 쇼핑 공간이다.

   
▲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 순천점' 매장 외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매장 구성과 인테리어로 최상의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넥스트맘 순천점’은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 에뜨와 및 패션 임부복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등의 자사 브랜드를 중심으로, 부가부, 스토케, 잉글레시나, 멕클라렌, 콤비 등 해외 유명 프리미엄 유모차와 카시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입는 직수입 패션 임부복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의 전문 임부복 브랜드 ‘마더후드’도 입점돼 있어 순천지역 산모들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웅희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 사업부장은 “넥스트맘은 고객 중심의 매장 구성과 인테리어로 쇼핑 편의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며 “특히 이번에 오픈한 순천점은 40평의 작은 규모지만 국내 실속 제품부터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모두 갖춰 폭넓은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