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는 제주 자연의 향기를 담은 '퍼퓸드 디퓨저' 20종과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Soohyang)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이니스프리X수향 콜라보 캔들’ 10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및 캔들은 365일 변화하는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콘셉트와 이니스프리만의 특별한 향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1년 이상의 개발기간을 거쳐 출시됐다.

   
▲ 퍼퓸드 디퓨저 및 캔들 출시/사진=이니스프리

특히 디퓨저 20종과 캔들 10종에 더불어 디퓨저 리드스틱 3종, 디퓨저 공병 3종, 캔들 라이터, 윅 디퍼(심지 소화기), 윅트리머(심지 가위) 등 관련 액세서리까지 함께 출시해 향 관련 모든 제품을 매장에서 한번에 구입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100ml)'는 제주를 여행하며 보고 느낀 아름다운 순간순간을 향으로 표현해 제주 자연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디퓨저 향취는 그린 시트러스(Green Citrus), 프루티 플로럴(Fruity Floral), 플로럴 플로럴(Floral Floral), 파우더리(Powdery) 4가지로 구분된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표 제품으로는 1220 한란, 0217 비자, 1015 삼나무, 0717 치자, 0831 코튼블로썸 이 있다.

특히 수향 콜라보 캔들은 합성원료 파라핀 대신 소이(Soy)와 코코넛(Coconut) 등 식물성 왁스만으로 100% 조향했고, 그을음없는 심지와 프탈레이트 프리 처방을 전량 수작업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김윤혜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팀장은 "이니스프리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디퓨저와 캔들은 오랜기간 연구 끝에 이니스프리만의 고유한 컨셉과 고급스럽고 특별한 향을 완벽하게 구현한 제품"이라며 "이니스프리가 화장품 브랜드샵 최초로 디퓨저와 캔들 라인을 정식 론칭한 만큼, 향기로 고객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 성장해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만의 후각적,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