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말까지 이용고객 포인트 최대 2만점 적립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육아와 관련한 혜택을 담은 원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5일 육아에 도움이 되는 모든 혜택을 한 장에 담은 원카드 '롯데아이행복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롯데카드가 육아를 위한 혜택을 한장에 담은 원카드 ‘롯데아이행복카드’를 출시했다./롯데카드
아이행복카드는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무상 보육료 결제와 교육부의 무상 유치원학비 지원승인이 가능한 카드로, 기존 아이사랑 카드와 아이즐거운 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이다.
 
롯데 아이행복카드는 어린이집 보육료 및 유치원 유아학비 결제금액 중 본인부담금의 10% 할인은 물론 쇼핑·키즈·헬스 등 육아와 직결된 최대한의 혜택을 담았다.
 
롯데마트(롯데홈쇼핑(아이몰)·G마켓·인터파크·옥션·베페몰·제로투세븐닷컴 5%, 토이저러스·키자니아 30%, 병의원·약국 업종 5% 할인서비스가 있다. 학원·학습지, 유원지·놀이시설 업종, 교통(시내버스·지하철·택시) 10% 할인과 모든 통신사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매월 2천원 할인도 담았다.
 
롯데 아이행복카드는 지난달 이용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할인해주는 점이 특장점이다. 전월 100만원의 신판 이용실적이 있으면 당월 5만원까지 해당 업종에서 할인해 주는 방식이며 할인받은 매출은 실적 산정에서 제외된다.
 
또한 롯데그룹의 우대 서비스로 롯데마트 다둥이클럽 서비스, T.G.I.프라이데이스 키즈메뉴를 1천원에 제공한다.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그린권 25%, 롯데백화점 5%, 롯데슈퍼 3%, 세븐일레븐 육아용품 10% 할인 등의 혜택도 있다.
 
롯데면세점 5~10% 할인, 롯데닷컴 1~5% 할인 및 3개월 무이자할부, 롯데마트·롯데슈퍼 2~3개월 무이자할부, T.G.I.프라이데이스·피자헛 10% 할인, 롯데리아·엔제리너스·나뚜루 1천원당 50원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관람료 15백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롯데카드 기본서비스도 빠짐없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 전일 무료입장, 유아동 전문몰인 제로투세븐닷컴 1VIP서비스, 전국 국립공원, 자연휴양림 등의 혜택이 있다.
 
한편 롯데카드는 3월말까지 롯데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최대 2만점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미디어펜 = 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