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아고라 hot

미디어펜이 6일 선정한 아고라 hot은 소군님의 “이효리 국정감사 최대 이슈되다..”가 차지했다.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9&articleId=378342&RIGHT_DEBATE=R8 )


국정감사에서 한우 홍보대사로 나선 가수 이효리의 머리가 갈색이라 "한우 홍보모델 이효리의 머리색이 갈색이라 모델을 바꿔야 한다..."고 말해 이슈가 되고 있다.

소군님은 “국정감사 라는건 정말 쓰잘데기 없는 정치꾼들의 말장난 이로구나.. 국감에서 고작 연예인 머리색때문에 광고모델 바꿔야 한다는 소릴 해야하고 이따위 개소리가 이슈가 되는게 너무 웃긴다..”며 “정점을 찍은 채소값..수입농산물..원산지표시..수해농민지원..전염병관리..할 얘기들이 이렇게나 많은데.............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6일 아고라 hot
▲6일 아고라 hot



리종님은 “한나라당이 밀고 있는 미국쇠고기 홍보를 이효리가 했다면.......... 이명박당 김성수의원은 좋아라 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한우홍보 대박이네요.. 핫이슈가 되어서~~~~~이상하게 아직도 미국산쇠고기는 좀 찜찜~~~ 호주산은 먹겠는데...청와대와 한나라당사 구내식당에서는 미국산쇠고기 잘들 쳐드시고 계신지....”라며 비난했다.


잠새님은 “이효리와 한우 매치가 잘 안되는 것도 사실이고... 구설수에 오른 모델이라는 점과 표절이 문제가 되었던 부분 모두 인정되는 부분이기에 현재까지 한우광고모델로 유지되고 있다면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모델 선정 당시에는 논란만 있었지 패떳과 음반으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던 상황이라는 측면에서 모델비용이나 선정 자체에도 딱히 이의를 제기할 생각은 없습니다... 상품이미지에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이효리의 이미지 중에 있는 건강함과 친근함을 활용하겠다는 의도였다면 이해할만하니까요...”라고 말했다.


후리지아님은 “너무과한 몸값 지급은 비난의 대상은 되겠지만 머리색가지고 그러는건 넘 유치하더라..아무리 한때 버는 비정규직 같은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들이라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몸값은 정말 상대적 박탈감도 느끼지만 화도난다..왜냐면 그 거액의 몸값 결코 나와 무관하지 않으니까 말이다..결국 나도 지불하는거나 마찬가진데 내가 원해서 부담하는것도 아니고 선전하는 물건 사기만하면 강제부담이라는거지..이런걸 두고 논란 거리 삼으면 너하고 뭔상관인데 난리냐고 하는 사람들 보면 생각이란게 있는지 없는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