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아이콘의 신곡 핵심 노랫말과 뮤직비디오 비주얼이 공개됐다. 

2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아이콘의 새 디지털 싱글 ‘왜왜왜'(Why Why Why) 리릭 티저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김진환·김동혁·송윤형·구준회 티저에 이은 바비·정찬우의 모습과 가사 일부가 담겼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은 오는 3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이별 감수성이 엿보인 '왜왜왜'의 멤버별 리릭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지켜주지도 못했지 너란 꽃' / '단 한 번도 사랑하지 않은 적 없죠' / '웃음은 왜 울음이 돼' / '님에서 남이 돼버린 그대' 등 마치 한 편의 시 같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또한 리릭 티저에는 ‘왜왜왜'의 멜로디 일부와 구준회의 호소력 짙은 보컬 구간이 삽입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아이콘은 오는 4월 1일부터 방영되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무대 연습과 컴백 준비를 병행 중이다.
 
아이콘은 "비록 몸은 힘들지만 너무 행복하다"며 "팬분들과 만날 생각에 아드레날린이 뿜어져나와 지치지 않고 있다. 묵묵히 저희를 응원하고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좋은 무대를 선보여 받은 사랑의 몇 배를 돌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아이콘의 디지털 싱글 ‘왜왜왜'는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음원 발매 당일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아이콘은 네이버 V라이브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