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새해 새봄을 맞이해 온라인 '자신감 충전소'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미래에셋대우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상반기 '미래에셋대우와 함께라면 자신있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신규 투자자들에게 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충전해 주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자신감충전소' 이벤트는 수수료 충전, 리워드 충전, 서비스 충전 이벤트 3가지로 구성됐다.

우선 수수료 충전은 최초 신규(비대면) 고객과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해외주식 수수료 우대 혜택을 준다. 수수료 우대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워드충전은 4월 말까지 최초 신규로 온라인(비대면) 주식계좌(네이버 계좌개설 및 제휴채널 고객 제외)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자신감 충전세트’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프로, 에어팟 프로(총 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울러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시 월별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되며, 3월, 4월 중복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2만원의 지원금 수령을 할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월별 1만명씩 선착순 2만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최초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휴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충전은 미래에셋대우 엠클럽(m.Club)을 통해 초고수의 선택,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등 무료 투자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권오만 미래에셋대우 디지털 Biz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자신감을 갖고 투자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실질적으로 투자에 도움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