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빔' 라인제품 구매 시 '문빔벨트' 제공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매월 9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콤마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 슈콤마보니가 매월 9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콤마데이'를 진행한다./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콤마데이는 슈콤마보니의 콤마를 형상화한 숫자 9를 활용해 매월 9일부터 3일간, 새로운 구매혜택으로 고객을 찾아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SNS채널을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올해 첫 콤마데이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로 슈콤마보니의 시그너처 아이템 '문빔' 라인(스니커즈, 펌프스, 뮬, 플랫)구매 시 문빔 벨트를 증정(소진 시 종료)한다. 문빔시리즈는 5각 형태의 시그너처 장식을 활용해 매 시즌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라인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구매혜택으로 증정하는 문빔벨트는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문빔에 대한 첫인상을 들어보는 댓글 이벤트를 단독으로 전개한다. 댓글 참여시 3000원 중복 쿠폰 지급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문빔 슈즈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콤마데이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슈콤마보니의 브랜드명에 담긴 '콤마'처럼 바쁜 일상에 반짝이는 쉼표를 슈콤마보니만의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슈콤마보니는 앞으로도 유니크한 고객과의 소통 방식으로 다양한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