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요금 위약금 없이 태블릿 PC와 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올레 순액 데이터’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레 순액 데이터 요금제는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순액 요금제로 총 6종의 3G와 LTE 요금이 출시된다. 고객들은 별도의 약정 기간과 위약금 없이 평생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KT가 요금 위약금 없이 태블릿 PC와 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올레 순액 데이터’ 요금제를 출시한다./KT 제공

KT는 이와 함께 기존 태블릿 전용 요금제 상품 대비 데이터 제공량을 최대 400MB까지 늘려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예를 들어 월 4만9000원에 LTE 데이터 6GB를 쓸 수 있는 ’LTE-데이터평생6G’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24개월 약정 시 매월 1만9000원 요금 할인을 받았다. 하지만 순액 요금제인 ‘순 데이터 6.4G’를 가입하면 약정 없이도 매월 3만0000원에 기존보다 늘어난 6.4GB의 LTE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올레 순액 데이터 요금제에서도 기존 태블릿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잔여 데이터를 다른 스마트 기기에 나눠 쓰는 ‘데이터 쉐어링’에 가입할 수 있다. 또 기존 태블릿 전용 요금제 고객들도 ‘올레 순액 데이터’ 요금제로 전환할 수 있다.

박현진 KT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순액 요금제가 신규 가입자의 80% 이상이 선택하는 등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태블릿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올레 순액 데이터요금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