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매달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파티데이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파티데이' 프로모션

파티데이 세트는 프렌즈 세트, 패밀리 세트, 아이스 마카롱 세트 3가지로 구성됐다.

 ‘프렌즈 세트’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등 네 가지 맛의 프리팩 100ml 총 8개로 구성된 세트로, 권장소비자가격에서 20% 할인된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팩 500ml 총 4개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는 2만5600원, 아이스 마카롱 5개로 구성된 ‘아이스 마카롱 세트’는 1만3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성 제품은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파티데이 세트’는 여럿이 모여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팩과 이색 아이스크림 디저트인 아이스 마카롱 등으로 구성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2015년 신년을 맞이해 가족, 친구, 가까운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아이스크림 파티를 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