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는 2015년 새해를 맞아 유료 멤버십 서비스 ‘핑크 패스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핑크 패스 멤버십’은 1만원 가입비를 내면 가입 축하 정품 키트, 할인 쿠폰북, 추가 할인 혜택, 생일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에뛰드하우스, 유료멤버십 서비스 ‘핑크 패스 멤버십’ 출시

연중 상시 가입 가능하며, 에뛰드하우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PC, 모바일)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지속된다.

‘핑크 패스 멤버십’ 제도 가입 즉시 제공되는 가입 축하 키트는 ‘리얼아트 스폐셜 키트’와 ‘메이크업 리무버 키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리얼아트 스페셜 키트’는 신제품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이 제공되고, ‘리얼아트 스페셜 키트’는 립 앤 아이 리무버, 올피니쉬 펄&마스카라 리무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가입일로부터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입 축하 30% 할인 쿠폰 등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8종 쿠폰북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에뛰드하우스가 진행하는 멤버십 세일 기간 동안 추가 10% 할인 혜택과 생일에는 40% 할인 쿠폰도 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새해에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중으로 더욱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