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11시 현재 댓글 1900여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8일 최다댓글뉴스는 YTN의 “"타블로 학력 사실"...경찰 오늘 중간수사 발표”가 차지했다. (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view.htmlcateid=1010&newsid=20101008071504993&p=YTN )


이 기사는 “가수 타블로의 허위 학력 위조 논란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이 오늘 오전 중간 수사결과를 발표합니다. 경찰은 타블로가 미국 스탠퍼드대를 졸업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타블로의 학력위조 논란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 서초경찰서가 오전 9시쯤 중간 수사결과를 발표하는데요. 타블로가 미국 스탠퍼드대를 졸업한 게 확실하다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라고 보도했다.


8일 최다댓글뉴스인
▲8일 최다댓글뉴스인 YTN의 “"타블로 학력 사실"...경찰 오늘 중간수사 발표”


취화선님은 “방송생명 끝났다고 본다..경찰은 타씨의 손을 들어줬지만 (개인적으로 타블로를 믿지않는다) 자기가 무슨 율곡 이이도 아니고 20만 안티를 양산했으니.. 말 다한거다..솔까 나도 얜 관심도 없었는데, 일련의 과정에서 보여준 언행 (각종구라)로 인해 안티변신이다..이게 끝인가 국적논란, 병역문제, 표절논란...참고로 며칠전 무릎팍에서 군전역한 토니안 방송하더구만..토니 이 색히도 미국국적아닌였던가한국에서 벌어먹고 살려면 치러야할 댓가다..”라고 말했다.


기분좋은산책님은 “울나라 기득권 특정세력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타블로 말이 진실이 되어야 할거야 그래야 그 툭수집단 이리의 자식들을 보호 할 수 있지..아둔한 국민들이 바보인 것이고..로스쿨 의학대학원 생각해봐..다 돈이 있어야..갈 수 있잖아..사법고시, 행시도 폐지하려 하잖아..결국 그들 집단의 자식들을 위해서 만드는 거야 행시의 경우 폐지하려 했으나 ..유명환 장관 딸 지대로 터졌지..그러니 폐지 못하는 거야..그러나 언젠가는 또 선진화 방안이다"라는 개소리로 국민들 세뇌시키게 될것이란 말이지 그럼 99프로의 국민들 자식은 고위관료 될 수있는 길을 차단하는거야..”라고 말했다.


북극성님은 “타진요 입닥치고 용서빌어 니들이 보여달라는 거 차례로 보여줬다, 그때마다 꼬투리 잡으며 다른 증거 요구해대면서. 니들이 말하는 의혹 중에 공식적으로 의혹이라고 나온게 있는지 생각해봐. 니들이 말하는 진짜 다니엘리의 지인 한번 데려와보던지. 의혹 단 한가지라도 증인 내세울수 있으면 해보라고, 스탠포드 근처도 안가본것들이 의혹 드립 그만쳐라. 니들이 말한 다니엘, 타블로가 가짜라면 지금쯤 되면 실제 주변인물들이 나서서 가짜라고 할 껄. 졸업장, 시민증,여권, 스탠포드 직접방문, 검찰수사발표.. 할만큼 했다.. 인간 쓰레기들.. 내가 타블로라면, 타진요 쓰레기들 하나 하나 교묘히 복수해줄꺼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