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이은지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가족이 됐다"고 밝혔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은지는 지난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코빅열차'로 데뷔했으며, 지난 1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예능 기대주 자격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슈퍼차 부부'를 통해 '국민 사발면'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맹활약 중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은지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에는 박미선, 이휘재, 이상준, 허경환 등 다수 코미디언이 소속돼 있다.


했으며, 올해 1월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예능 기대주 자격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슈퍼차 부부'를 통해 '국민 사발면'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맹활약 중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코미디언 이은지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에는 박미선, 이휘재, 허경환, 이상준 등 다수 코미디언을 비롯해 가수 조권, 장현승, 유선호, 그룹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배우 나인우, 모델 문수인이 소속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