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2015 을미년 첫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ABC마트는 청양(靑羊)의 해를 맞아 ‘헬로 2015, 가자 새신발 사러!’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헬로 2015, 가자 새신발 사러! 이벤트/사진=ABC마트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각종 유명 브랜드 인기 슈즈를 특가에 선보인다.

특히 양띠 해를 맞아 양털부츠 인기 브랜드 베어파우 및 일부 매장에서는 어그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한파에 대비한 여성 부츠도 균일가로 선보여 최저 1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이밖에 나이키 에어 시리즈, 아디다스 이큅먼트 등 다양한 신상품도 입고 되며,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1만원 할인쿠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할 수 있다.

ABC마트 가족, 멤버십 회원들과 카톡 플친에게는 신발 구매 시 행복한 양 저금통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친들에 한해 특별 혜택 5000원 할인쿠폰 증정 및 주말 한정 특가 상품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양띠해를 맞아 양띠 고객에게도 카톡 플친과 동일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새롭게 밝은 2015년 을미년을 맞이해, ABC마트가 올 한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