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방송인 박나래가 '헤이나래'에서 하차한 가운데, '나혼자산다' 하차 요구까지 이어지는 등 파장이 거세다.

박나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제작진과의 회의가 계속 길어지면서 입장 표명이 늦어지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전한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박나래 측은 "웹예능 '헤이나래'의 제작진으로부터 기획 의도와 캐릭터 설정 그리고 소품들을 전해 들었을 때 본인 선에서 어느 정도 걸러져야 했고, 또한 표현 방법에 대해서도 더 고민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영상을 시청한 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것에 대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헤이나래' 프로그램에서는 하차를 하기로 제작진과 논의를 마쳤다.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 좀 더 고민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 다시 한 번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 사진=유튜브 '헤이나래' 영상 캡처


지난 23일 공개된 '헤이나래' 2회에서는 박나래가 남자 인형의 신체를 잡아당기며 성적인 묘사를 하는가 하면, 수위 높은 발언을 던져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이후 '헤이나래' 제작진은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과했고, 해당 영상은 현재 비공개 처리됐다.

하지만 박나래의 '헤이나래' 하차 소식이 전해진 뒤에도 시청자들의 항의는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박나래가 출연 중인 MBC 관찰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박나래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잇따라 게재되고 있는 상황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