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모종1지구 공동주택사업,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총 927가구 조성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산 모종지구에서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가 공급된다. 부동산 열기가 뜨거운 충남 아산에 공급되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4월 충남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 내 공동주택사업인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주경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74㎡ 194가구 △84㎡ 622가구 △99㎡ 111가구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아산 모종지구 중심입지로 단지 옆에 신리초교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동신초, 충무초, 온양여중·고, 한올중·고도 인근에 있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을 통해 서울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등이 도보거리에 있고, 온천시장, 권곡시장이 가깝다. 충무종합병원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법원, 주민센터, 관공서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판상형 및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특히 선호도가 높은 전용 74~99㎡ 타입 구성과 4Bay 위주로 설계돼 실용성과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펜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이 제공되고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입주민의 체력 증진을 위해 휘트니스센터와 GX클럽,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된다. 이밖에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도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아산 모종지구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대단지로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부동산 열기가 뜨거운 충남 아산에서 브랜드 대단지가 공급되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40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