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동화지구 A-3BL, 최고 25층, 아파트 8개 동, 총 750가구 규모
[미디어펜=이동은 기자]GS건설은 이번 달,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3블록에 들어서는  '봉담자이 라피네'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 봉담자이 라피네 조감도./사진=GS건설 제공


봉담자이 라피네는 지상 최고 25층의 아파트 8개 동, 총 750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48가구) △84㎡(671가구) △100㎡(24가구) △109㎡(7가구/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된다. 

봉담자이 라피네가 속한 동화지구는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이 갖춰져 있다.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봉담 IC가 인근에 있어 수도권 전역으로의 진출입이 가능하고 과천-봉담 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과 서울 도심 접근이 양호하다. 여기에 강남역과 사당역, 금정역 방면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 노선과 마을버스 다수 노선이 운영되고 있다.

봉담자이 라피네 단지 동남쪽 인근 도보거리에 와우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운영 중이고 서쪽 인근에 와우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동화지구 내 초‧고교 부지도 계획돼 있다.

봉담자이 라피네는 직주근접 특징도 갖췄다. 단지 북동쪽의 수원산업단지를 포함해 동탄신도시 산업단지, 현대기아차남양기술연구소 등 남양읍 방면에 소재한 중소 산단들이 있으며, 차량으로 10분~3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봉담자이 라피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체 운영될 예정이며, 당첨자에 한해 사전 예약 후 관람이 허용된다. 입주는 2023년 9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