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 전문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명품 테마정원 파라곤 가든 조성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동양건설산업은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뉴타운에 들어서는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1순위 청약접수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1층~지상18층 13개동, 전용면적 84㎡(A•B•C) 총 759가구로 구성된다.

   
▲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투시도./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청약일정은 이날 1순위(대구 6개월 이상 거주자), 8일 1순위(기타), 9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5일이며, 정당계약일은 27~29일 3일 간 진행된다. 

동양건설산업은 대구의 첫 사업인만큼 그동안의 파라곤 주거공간 노하우를 담을 예정이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헤리티지 가든’, 숲 속을 산책하는 듯한 ‘내추럴 가든’, 고풍스러운 수목을 활용한 ‘클래식 가든’, 분수가 있는 화려하고 예술적인 ‘워터 가든’, 세련된 갤러리 하우스가 있는 ‘모던 가든’, 다양한 꽃이 있는 이국적인 ‘로맨스 가든’ 등 6인의 가든 디자이너가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파라곤 가든’이 조성된다. 

입지여건으로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과 동호·율하지구 및 대구혁신도시 등 대규모 주거단지와도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반야월초, 율하초, 안심중, 신기중 및 서호동 학원가와 어린이 도서관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안심뉴타운 내에서도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1호선 반야월역이 인근에 있고, 안심역~하양역을 잇는 복선전철사업도 2023년에 예정돼 있다. 대구 외곽을 순환하는 4차 순환도로(예정)와 동대구IC, 범안로, 경안로, 안심로를 통해 도심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고, 도시철도 1호선 율하역, 신기역, 반야월역 등과도 인접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3년 3월이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위치한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