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1주년 돌잔치’ 특집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측에 따르면 지난 50회 방송에서 가창된 곡들은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랑의 콜센타' PART50 앨범에는 임영웅의 ‘목로주점’, ‘여백’, 영탁의 ‘고향 가는 날’, ‘꿈에’, 이찬원의 ‘부초같은 인생’, 정동원의 ‘흥부자’, ‘히어로'(HERO), ‘머나먼 고향’, 장민호의 ‘마마'(MaMa, 김영호 ver.), 김희재의 ‘수은등’, ‘너였어’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지난 8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톱(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1년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눈호강, 귀호강을 선사하는 다양한 축하 무대를 마련했다.

특히 이날 정동원은 깊은 가창력으로 나훈아의 ‘머나먼 고향’을 선곡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튜브 조회수 20만 뷰를 기록한 정동원의 ‘머나먼 고향’은 이날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3%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